나란여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다지 나쁘지 않은듯, 이종현... 별로 내 스타일이 아니지만 뭐 나쁘지 않음.
체형이 가장 좋음. 아아 서변+_+
성격은 별로당. 나 시끄럽고 다혈질 싫은데. (뭐 다혈질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너무 무서움. 버럭도 잘하시고 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거 사이트마다 다 다른거 같아(할때마다 달라지는 듯. 뭐 말그대로 심심풀이용이니)
역시 사랑이 제일! 밥도 좋아! 아이돌 아직까지 좋아하고 있음! 피곤하니 휴식해야지. 휴식란은 '잠'으로 채워지는게 더 맞을듯. 근데 나 거짓말 잘 안할뿐더러 한다해도 들통나는데 ㅜㅜ

'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밤샜다.  (0) 2010.06.03
투표인증  (0) 2010.06.02
나란여자  (0) 2010.05.25
지식채널e <대한민국에서 20대로 산다는 것>  (0) 2010.05.24
네이버 더 브레인  (0) 2010.05.24
나란사람, 타자치는 사람  (0) 2010.05.24
Trackback 0 Comment 0
prev 1 ··· 32 33 34 35 36 37 38 39 40 ··· 5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