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좋게 일어나는 법

운동을 한다.
유산소운동은 땀이 흐를 때까지 근육운동은 근육이 아플 때까지 충분히 운동을 진행해 줍니다.
자기전에 이렇게 운동을 하면 숙면을 취할 수 있습니다.

- 10시~11시 사이에 수면을 취한다.
너무 일찍자거나 너무 늦게 자도 몸의 생활리듬이 깨져서 다음날 일어나기가 어렵습니다.
충분한 수면을 취할 수 있게 끔 규칙적인 생활을 몸에 적응하셔야됩니다.

- 정신과의 싸움
아침에 알람이나 시계소리를 듣게 되면 자신과 수많은 타협과 갈등을 하게 되는데
우리의 몸은 결국 몸이 편한 방향으로 타협하기가 쉽습니다. 따라서 눈이 떠지는 순간
바로 기지개를 하고 세수를 하로 갑니다.

- 물한잔의 위력
세수를 하고 나와도 그 전날 피로가 쌓여있어서 계속적으로 졸음이 쏟아 질 수가 있습니다.
그럼 몸속을 깨워야 될 필요가 있는데 냉수 한잔을 마십니다. 냉수한잔을 마시게되면
몸속에 있는 장기들을 깨워 졸음이 오는 것을 막아줍니다.

- 좋은 공기를 마셔라.
또 아침이되면 창문을 열어서 환기를 시켜줍니다. 문을 닫고 자면 밤새 주위에 이산화탄소가
많아 졸음을 유도합니다. 이러한 것을 환기 시켜줌으로써 신선한 공기를 마시게 되면
개운한 아침을 맞이 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도움' 카테고리의 다른 글

sbs다큐 <마지막 주자들의 행복>  (0) 2010.05.21
우리 시대의 역설  (0) 2010.05.17
김연아와 김예슬, 그리고 대학  (0) 2010.05.17
칭키스칸  (0) 2010.02.05
기분좋게 일어나는 법  (0) 2010.01.27
안철수  (0) 2009.06.18
Trackback 0 Comment 0
prev 1 ··· 12 13 14 15 16 17 next